-
새 그립톡 붙이기 어려울 땐 그립톡 헤드만 바꾸면 됩니다일상 생활/기타 2023. 8. 14. 11:28
인녕하세요 류똥구입니다.
저는 그립톡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폰13미니를 사용하고 있어서 상대적으로 작은 사이즈긴 하지만 카메라가 위쪽에 있어 무게가 위쪽에 쏠립니다. 그러다 보니스마트폰을 쓰다보면 좀 불안정하기도 하고 무게감이 불편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립톡을 사용하면 이런 점들을 싹다 해소해주니 안쓸 이유가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그립톡을 스마트폰 케이스에 붙여서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저는 맥세이프 그립톡을 쓰고 있는데 이전에는 양면테이프로 붙이는 그립톡을 케이스에 붙여서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붙여서 사용하는 그립톡은 어쩔수 없이 케이스와 그립톡이 같은 운명이 됩니다. 요즘 정말 이쁜 그립톡이 많이 나오는데, 얼마전에 사서 붙인 그립톡이 있어서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주 소소한 팁으로 그립톡 헤드를 분리하는 법을 가져왔습니다.
그립톡은 스마트폰에 붙이는 부분과 높이 조절하는 부분 그리고 헤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기 편하게 그립톡만 가져와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그립톡 헤드와 높이 조절부위는 위 그림처럼 홈에 끼워넣는 식으로 고정이 되어 있습니다.
작업을 하기 편하게 그립톡 높이를 최대로 해줍니다.
그립톡 헤드의 홈이 걸려 있는 부분에 드라이버를 넣고 제껴줍니다.
헤드와 높이조절부위가 고정된게 풀리게 되면 나머지 홈도 동일한 방법으로 분리시켜 줍니다.
4곳의 연결부위를 분리하면 헤드만 빠지게 됩니다. 조립은 그립톡의 헤드의 홈 위치만 맞춰서 눌러서 끼워주면 됩니다.
그럼 이제, 사용하던 그립톡과 새로산 그립톡의 헤드를 분리하여 교체해주면 케이스에 붙인 그립톡을 떼어내지 않고도 그립톡을 바꿔서 쓸수 있습니다.'일상 생활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머리가 복잡할 땐 책상 정리를 하자 (1) 2023.10.22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 귀하의 집은 안녕하십니까? (0) 2023.10.08 범죄도시3편 늦은후기 - 마동석한테 걸리면 다 반죽음 (0) 2023.08.12 가짜 배고품을 없애는 쉬운 방법 5가지 (0) 2023.07.08 “요즘 더 살찐거 같아 보이네요”에 대한 변명아닌 변명 (0) 2023.07.05